패션 플레이스

[패션 플레이스] 도쿄의 '긴자(銀座)'를 방문한다면, 긴자 쇼핑 가이드

IndigoDreamFabric 2023. 12. 16. 21:54

 
 
긴자(銀座)
긴자는 도쿄를 대표하는 고급 상업지이며 번화가이기도 합니다. 대형 상업시설과 고급 브랜드 숍뿐만 아니라 전통적으로 유명한 숍이 즐비하고, 가부키자(歌舞伎座)와 같이 역사 깊은 문화적인 건물들의 풍경이 매력이 있는 곳입니다. 근대적이며 동시에 전통적인 이미지로 풍부한 긴자의 풍경들은 성숙한 어른들의 쇼핑에 잘 맞는 거리라는 평가입니다.
 

 

 
긴자 토오리(銀座通り, 긴자 거리)
긴자를 상징하는 메인 스트리트 '긴자 거리'는 백화점과 유명 브랜드숍이 즐비하며, 고급 음식점이 늘어선 전형적인 쇼핑거리입니다. 그러한 이유로 뉴욕의 5번가와 런던의 옥스퍼드 스트리트와 종종 비교되며, 그 규모에 대해언급되고는 합니다.
긴자 거리에는 미츠코시 백화점과 와코와 같은 노포 백화점 등의 역사가 있는 곳과, 루이뷔통(Louis Vuitton)과 샤넬(Chanel) 등의 고급 브랜드 숍, 유명 브랜드의 플래그 숍 등이 즐비해 인기가 끊이지를 않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문방구점인 '이토야(伊東屋)' 등의 역사적인 명품도 만나볼 수 있는 곳이 '긴자 토오리'입니다.
 

 

 
긴자(銀座)의 쇼핑 명소 소개
긴자를 방문하면 대형 상업시설과 하이브랜드 숍, 노포의 유명 숍 등이 즐비하므로 선택지가 많습니다. 긴자를 즐기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대표적인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쇼핑 구역으로 유명한 히비야(日比谷), 유라쿠초(有楽町) 역시 긴자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가까운 거리에 있으므로, 히비야와 유라쿠초 지역의 상업시설도 둘러보면 좋습니다.
 

 
마츠야 긴자(松屋銀座)
 

matuya ginza
(이미지: https://www.wwdjapan.com)

 
도쿄 긴자의 메인 스트리트에 본점을 둔 1869년에 창업한 전통 있는 백화점인 마츠야 긴자는 도쿄 메트로 긴자역의 A12번 출구에 연결되어 있어 접근이 편리합니다. 지하 2층과 지상 8층짜리 내에는 세계 각국의 패션 메종이나 일본제 브랜드를 비롯, 최고급 옻칠(우루시)이나 도예품 등의 일식기와 생활 잡화까지 다양한 장르의 상품이 진열되어 있어 눈으로 보는 매력에 푹 빠질만한 곳입니다.
 

 

 
미츠코시 긴자(三越銀座, 미쓰코시 긴자)
 

(이미지: https://town.ietan.jp)

 
미츠코시 긴자는 긴자의 랜드마크로서 긴자의 중심에 위치합니다. 일본 굴지의 전통 있는 백화점으로서 긴자 거리를 대표하는 고급 백화점입니다. 미츠코시는 원래 에치고야(越後屋)라는 이름의 오복점이며, 그 기원은 1673년에 거슬러 올라갑니다. 긴자점은 1930년에 개점을 했습니다. 이후 약 90년에 걸쳐 긴자의 얼굴이 되고 있습니다.
 

 

 
GINZA SIX
 

(이미지: https://stock.adobe.com/)

 
긴자식스는 복합 상업 시설로 긴자 록쵸메(銀座六丁目), 긴자의 상징인 츄오도오리(中央通り)에 위치해 있습니다. 긴자 지구 최대 규모의 건축물로서 240개가 넘는 상업 시설이 패션, 라이프 스타일, 식음료 등의 장르가 집결되어 쇼핑몰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도쿄 플라자 긴자(東急プラザ銀座)
 

(이미지: https://space-design.jp)

 
도쿄 플라자 긴자는 일본의 전통과 트렌드를 접목한 어른들을 위한 쇼핑과 식사 장소로 적합한 대형 상업시설입니다. 관내에서는 ' Creative Japan~, 세계는 여기서부터 재미있어진다'는 콘셉트로 트렌드와 격식을 겸비하며 화려한 매력을 드러냅니다.
 

 

 
히비야 샹테(日比谷シャンテ)
 

(이미지: https://www.ryutsuu.biz)

 
히비야는 극장과 영화관이 많이 모이는 거리로 유명합니다. 예술 문화의 성지로 꼽히는 히비야에 있는 상업시설이 '히비야 샹테'입니다. 지하철 히비야역에서는 지하 2층으로 직결되어 있어 접근성에서 매우 편리합니다.
 

 

 
도쿄 미드타운 히비야(東京ミッドタウン日比谷)
 

(이미지: 도쿄 미드타운 히비야, https://www.google.com)

 
도쿄 미드타운 히비야는 국제 비즈니스와 예술 문화의 중심지로서 일본의 근대화를 리드한 매력을 드러냅니다. 히비야의 랜드마크로서 여겨지는 복합 빌딩이 도쿄 미드타운 히비야입니다. 지하 4층, 지상 35층, 고층 건물로, 위층은 사무실, 지하 1층에서 7층은 상업공간 시설로 이루어져 있으며 개성 넘치는 60여 점포가 입점 중입니다.
 

 

 
유라쿠쵸 마루이(有楽町マルイ)
 

(이미지: https://prtimes.jp)

 
유라쿠쵸 마루이는 도쿄를 대표하는 고급 상업지 '긴자'의 입구에 위치합니다. 'JR유라쿠쵸역' 개찰구 정면의 좋은 입지에 있는 것이 '유라쿠쵸 마루이'입니다. 개성 있는 브랜드와 이벤트 공간과 아트 뮤지엄 등의 행사를 통해 유라쿠쵸 마루이의 개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LUMINE 유라쿠쵸
 

(이미지: https://www.ecozzeria.jp)

 
루미네 유라쿠쵸는 JR유라쿠쵸 역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감도 편집숍을 중심으로 한 개성 넘치는 패션 플로어를 비롯해 화장품과 잡화 등을 갖춘 120개 점포가 입점해 있습니다.
 

 

 
와코긴자 본관(和光銀座本館)
 

(이미지: https://town.ietan.jp/)

 
와코긴자는 긴자의 랜드마크 중 하나로 건물 시계탑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시계와 보석, 신사 숙녀 용품, 실내 장식품 등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아이템이 가득한 역사적인 상업 시설물입니다.
 

 

 
한큐멘즈 도쿄(阪急メンズ東京)
 

(이미지: https://www.wwdjapan.com/)

 
한큐 멘즈 도쿄는 JR유라쿠쵸 역, 긴자구치(銀座口)에서 도보 1분에 위치해 있습니다. 1층부터 8층까지 모든 층의 숍이 남성을 위한 것입니다. '세상이 무대인 남자들에게'를 주제로 럭셔리한 상품부터 트레디셔널, 빈티지한 것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긴자(銀座) 액세스 방법

도쿄역(東京駅)에서 긴자역(銀座駅)까지 도쿄 메트로 마루노우치선(東京メトロ丸の内線 ) 전철을  타면 2분 거리입니다.
긴자거리는 도쿄역 야에스(八重洲) 남쪽 출구에서 메인 스트리트 긴자거리까지는 15분 정도이며, 도쿄역 주변을 구경 가능한 동선이기에 여유가 된다면 도보산책을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PzaS3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엔비 컬러 리플레니시 립 밤 3.2g - 립 메이크업 | 쿠팡

현재 별점 4.6점, 리뷰 143개를 가진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엔비 컬러 리플레니시 립 밤 3.2g!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립 메이크업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https://link.coupang.com/a/bPy6QN

 

에스티로더 리바이탈라이징 수프림 플러스 유스 파워 크림 - 여성스킨케어 | 쿠팡

현재 별점 4.7점, 리뷰 106개를 가진 에스티로더 리바이탈라이징 수프림 플러스 유스 파워 크림!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여성스킨케어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https://link.coupang.com/a/bPzbbb

 

디올 어딕트 립스틱 (색상선택) - 립 메이크업 | 쿠팡

쿠팡에서 디올 어딕트 립스틱 (색상선택)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립 메이크업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참고]
위 글은 <洗練された大人の街を満喫!銀座ショッピングガイド, https://www.gltjp.com/>을 참고로 작성하였습니다.
 
패션에 대해 더 많은 것이 알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해 보세요.

2024.06.07 - [Brand History] - [브랜드 히스토리] 블랙핑크 제니도 함께 한 일본의 패션 브랜드, 히스테릭 글래머(HYSTERIC GLAMOUR ヒステリックグラマー)에 대해

 

[브랜드 히스토리] 블랙핑크 제니도 함께 한 일본의 패션 브랜드, 히스테릭 글래머(HYSTERIC GLAMOUR

히스테릭글래머(HYSTERIC GLAMOUR ヒステリックグラマー)의 출발최근 '제니가 선보이는 도쿄 여행 룩'이라는 제목으로 마리끌레르에 소개된 블랙핑크 제니의 룩이 화제입니다. 도쿄의 히스테릭 글

indigodreamfabric.tistory.com

2024.05.27 - [Brand History] - [Brand History]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의 역사

 

[Brand History]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의 역사

보테가베네타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보테가베네타는 고급 가죽의 촘촘한 패턴이 디자인의 메인 특징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매력적인 가죽 패턴의 우아한 패턴을

indigodreamfabric.tistory.com

2024.05.23 - [패션 소품/가방] - [패션-가방] 잇세이미야케 바오바오의 탄생과 이해

 

[패션-가방] 잇세이미야케 바오바오의 탄생과 이해

잇세이미야케(イッセイミヤケ)의 바오바오(バオバオ)에는 작은 삼각형 조각군집이 만들어내는 그들만의 표정이 있습니다. 심플한 이미지가 자아내는 물리적 구조의 아름다움과 자연스럽고 부

indigodreamfabric.tistory.com

2024.01.13 - [패션 소품/시계] - [시계] 파텍 필립 컬렉션 '카라트라바 Ref. 96'

 

[시계] 파텍 필립 컬렉션 '카라트라바 Ref. 96'

파텍 필립은 오랜 역사 속에서 다수의 명품을 세상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 평가와 더불어 팬들의 지지에 힘입어 오늘날의 지위를 구축하게 된 것입니다. 대표 모델 각각의 역사도 유구하다고

indigodreamfabric.tistory.com

2023.11.29 - [Brand History] - [TASAKI] 일본의 주얼리 브랜드 '타사키(TASAKI)'의 진주(Pearl) 스토리

 

[TASAKI] 일본의 주얼리 브랜드 '타사키(TASAKI)'의 진주(Pearl) 스토리

타사키(TASAKI) 자연이 키워주는 진주는 시간을 초월해 아름다운 모습으로 여성들을 매료시킵니다. 타사키는 창업 초기부터 아름다운 진주 만들기를 추구해, 나가사키(長崎) 99곳의 섬과 미에현의

indigodreamfabric.tistory.com

 

반응형